자연 건조한 흰색 점토 조각이 주를 이루는 첫 번째 콜렉션은 '흰색'에게 일어날 수 있는 몇 가지 사건을 테마로 이루어졌습니다. 흰색의 점토, 종이, 젯소, 천 등 다양한 물성의 재료.  그리고 흰색의 은유와 감상을 모아 WTM deco & boma만의 언어로 표현합니다.   

 첫 번째 콜렉션은 쥬얼리, 카미솔 드레스, 토트백, 미니 트레이, 화병 장식, 핸드 그립 릴리버, 크레페 장식, 조화 등으로 이루어집니다.  WTM deco & boma의 조각 및 제품은 어딘가에 두고 사용하지 않는 장식품이 될 수도 혹은 착용하거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  오브제 및 장식과 쥬얼리는 시간차를 두고 웹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되며 다음 콜렉션 이전까지 즉흥적으로 제작 및 전시됩니다. 

 

 


THE MATTER OF WHITE

THE MATTER OF WHITE

The matter of white는 WTM deco & boma의 첫 번째 콜렉션이자 하얀 석고 점토, 종이 등 본질적으로 흰색인 물성을 테마로 구성하는 조각과 장식품 라벨입니다. 조각, 연마, 코팅의 과정을 거친 작은 하얀 조각을 다양한 소재와 접목시키거나, 흰색의 심상을 건드릴 수 있는 재료를 다루며 제작하는 이 라벨은 특별한 느낌의 장식품과 쥬얼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 

© 2018  WTM deco & boma

BUISINESS LICENSE 406 03 23798

BANK ACCOUNT Shinhan Bank 110 404 690766 (박보마)